저도 모니터가 안되는데요 혹시 로그를 볼수 있는데가 있나요?

저도 모니터가 안되는데요 혹시 로그를 볼수 있는데가 있나요?

쟈니
안녕하세요.

저는 우분투에 컨트롤러를 설치했구요 타켓 아이피 , DNS 모두 등록한 후에
테스트를 해도 모니터링이 안되는데요

해당 포트는 컨트롤러서버에서 텔넷으로 13243 포트 오픈된것을 확인했구요
모니터서버쪽에도 BAT파일 실행되어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도무지 왜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어디를 살펴보면 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 저도 모니터가 안되는데요 혹시 로그를 볼수 있는데가 있나요?

쟈니
모니터 실행 하면 로그상 아래 상태 입니다.
2014-07-29 09:55:15,314 INFO  starter  :  ***************************************************
2014-07-29 09:55:15,314 INFO  starter  :  * Start nGrinder Monitor...
2014-07-29 09:55:15,314 INFO  starter  :  ***************************************************
2014-07-29 09:55:15,595 INFO  o.n.monitor.agent.RegisterMXBean  :  Added MXBean:org.ngrinder.monitor:name=System.
2014-07-29 09:55:15,595 INFO  o.n.monitor.agent.RegisterMXBean  :  Default MXBean Initialized.
2014-07-29 09:55:15,595 INFO  o.n.monitor.agent.MonitorServer  :  Service URL:service:jmx:rmi://[::]:13243/jndi/rmi://[::]:13243/jmxrmi is initiated.
2014-07-29 09:55:15,704 INFO  o.n.m.collector.DataCollectManager  :  SystemDataCollector started.
2014-07-29 09:55:15,704 INFO  o.n.m.collector.DataCollectManager  :  Collection interval : 1s).

Re: 저도 모니터가 안되는데요 혹시 로그를 볼수 있는데가 있나요?

이재성
저도 몇일 째 모니터가 안되서 포기했습니다...

서버와 컨트롤러 모두 한 컴퓨터에 두고 모니터 연결이 잘된 상태에서 테스트를 시작해봤는데
별다른 내용이 출력되지는 않습니다.
모니터 연결이 되던 안되던 모니터의 출력은 올리신 스샷과 같습니다.

다른 곳이나 다른 방법으로 문제를 찾으셔야 할것 같아요

Re: 저도 모니터가 안되는데요 혹시 로그를 볼수 있는데가 있나요?

혹시 모니터쪽 JVM 버전과 서버쪽 JVM 버전을 알 수 있을까요?

최근에 Java8에서 nGrinder 가 잘 동작하지 않는 사례를 발견해서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2014년 7월 29일 오후 5:23, 이재성 [via ngrinder] <[hidden email]>님이 작성:
[...]

http://ngrinder.642.n7.nabble.com/-tp1603p1607.html
To start a new topic under ngrinder-user-kr, email [hidden email]
To unsubscribe from ngrinder-user-kr, click here.
NAML

Re: 저도 모니터가 안되는데요 혹시 로그를 볼수 있는데가 있나요?

이재성
컨트롤러는 윈도우 7 32bit
JDK SE 1.7.0_60 이고

모니터는 CentOS 5.10
OpenJDK 1.6.0_30 입니다.

이거 물어보시는거 맞나요...?

Re: 저도 모니터가 안되는데요 혹시 로그를 볼수 있는데가 있나요?

쟈니
저는 아래와 같습니다.

<<<Controller>>> - Ubuntu
java version "1.7.0_60"
Java(TM) SE Runtime Environment (build 1.7.0_60-b19)
Java HotSpot(TM) 64-Bit Server VM (build 24.60-b09, mixed mode)

<<<Monitor>>> - w2k8 r2, std, sp1
java version "1.8.0_11"
Java(TM) SE Runtime Environment (build 1.8.0_11-b12)
Java HotSpot(TM) 64-Bit Server VM (build 25.11-b03, mixed m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