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실행시 현재 시간 timestamp를 파라미터 넘기기에 관하여

스크립트 실행시 현재 시간 timestamp를 파라미터 넘기기에 관하여

조대우
안녕하세요 포켓로켓팀 조대우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데이터 insert에 관하여 테스트 하려고 하는데
insert의 제약조건중에 한 사용자가 같은 시간 (unixtimestamp)에 중복으로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script안에서 time.time() 정보를 받아서 NVPair("startTime",time.time()) 이와 같이
해보았는데 script 초기 실행 시간을 계속해서 던지는것 같은데...

이런 경우 해결방법이 있을런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Re: 스크립트 실행시 현재 시간 timestamp를 파라미터 넘기기에 관하여

unixtime 으로 해야한다면 TPS가 최대 1이상 안나올 것 같은데.. 맞나요?

Re: 스크립트 실행시 현재 시간 timestamp를 파라미터 넘기기에 관하여

조대우
음...TPS 1이라는 의미가 어떤것인지 모르겠는데요

제가 테스트 하고 싶은것은 insert.py가 실행될때마다 실행되는 현재 시간 정보를 받아서 파라미터로 넘기고 싶은것인데요

소스로 말씀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startTime = "%d" %time.time()
~
~
~
def __call__(self):
    params = [NVPair("time",startTime)]
    grinder.sleep(1000)
    result = request.POST(apiUri,params)

이런 경우 startTime은 insert.py를 실행할때마다 현재 시간을 받아오는것이 맞는지요?
아님 __call__ 함수안에서 time.time() 정보를 가져와야 하나요?

Re: 스크립트 실행시 현재 시간 timestamp를 파라미터 넘기기에 관하여

__call__ 구문이 반복 실행 되는 부분인데, 현재 처음에 스크립트 구동하실때 startTime 을 받아오시고 나서는 그 값을 계속 사용하고 계신데요. ^^

스크립트 초기에 실행하신 타임이 계속 반복으로 전달되게 프로그래밍 하셨네요. ^^

params = [NVPair("time",str(int(time.time()))]
이렇게 코딩 하셔야 할 듯 한데요.

그런데 말씀 하신 내용중에서 서버가 최대 1초에 1번씩만 입력을 받으므로, 쓰레드를 여러개를 띄우시진 못하겠네요.
흠..

Re: 스크립트 실행시 현재 시간 timestamp를 파라미터 넘기기에 관하여

조대우
네 답변 감사합니다 ^^

헌데 이건좀 다른 문의이기는 한데 혹시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순서대로 API를 호출해야 한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즉 로그인 정보 받아와서 다른 API를 호출하고 호출이 완료 되면 다시 다른 API를 호출하고...
답변 부탁드립니다.

Re: 스크립트 실행시 현재 시간 timestamp를 파라미터 넘기기에 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