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진행시 일정 횟수에서 멈춤 현상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HD

test 진행시 일정 횟수에서 멈춤 현상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HD
안녕하세요!
엔그라인더를 이용하여 도움을 많이 받아 서버 테스트를 잘 진행중에 있습니다.^^
헌데 아래와 같이 테스트를 진행하다보면... 총 테스트 횟수를 5000번 진행해야 하는 상황에서
잘 진행되던 테스트가 2000, 3000 이런 식으로 정확히 1000단위 또는 10000단위로 멈춤 현상이 발생합니다.
테스트 대상 서버는 멀쩡히 살아있는 것을 목격할 수 있는데요.. 혹시 이같은 경우 에이전트 측의 사양 문제인지 여쭤볼 수 있을까요?

1) 5000회의 테스트 예약 시 결과(1)

2) 5000회의 테스트 예약 시 결과(2) -> 상단의 테스트와 같은 조건으로 동일하게 진행시

3) 200000회의 테스트 예약 시 결과

Re: test 진행시 일정 횟수에서 멈춤 현상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1000단위 10000단위로 멈춤 현상이 발생한다면, 다음과 같은 상황이 의심됩니다.

1. Run Count를 기준으로 테스트를 실행하였다.
2. 1XXXX 번을 시행한 뒤에 테스트를 정상 종료하려고 시도하였으나, 어떠한 이유로 에이전트 종료가 지연되었다.

좀 더 정확한 상황 판단을 위해서는 스크립트를 올려주시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