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w 데이터 관련 질문드립니다.

raw 데이터 관련 질문드립니다.

ngrinder user
안녕하세요 nGrinder를 잘 사용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nGrinder 내에서 테스트되는 transaction 단위의 데이터가 필요해서 질문드립니다.
현제 nGrinder에서는 초단위의 raw데이터를 제공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사정상 테스트 하나하나의 데이터가 필요하여 질문드립니다.

제가 조사한 바로는 grinder에서는 raw 데이터를 agent에 data_... 의 파일이름으로 남기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nGrinder에서도 이 정보를 어떻게 하면 활성화하여 볼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Re: raw 데이터 관련 질문드립니다.

Gisoo.Gwon
agent 설치 폴더에 lib하위의 ngrinder-runtime-3.3.1.jar안에 raw데이터를 쌓는 설정이 있는데요.
logback-worker.xml 파일에 data 로그에 대해 아무것도 하지 않는 ch.qos.logback.core.helpers.NOPAppender가 설정되어있습니다. 이 부분을 수정하시면 로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