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바람이지만 ramp up에 좀더 디테일한 기능이 제공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작은 바람이지만 ramp up에 좀더 디테일한 기능이 제공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goodjob
현재는 램프업 기능이 조금 어렵고 이해하기 힘든 부분이 많은게 사실이에요 ^^
항상 좋은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 있게 해주시게 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ramp up 기능시 좀더 디테일한 설정이 가능 했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1000명의 동시 유저로 20분간 테스트 진행시

최초 10명 유저를 시작으로 30초 주기로 30명씩 증가라던지.. 이런 기능이 추가되면 적정부하를 찾기가 훨씬 쉬워 질 것 같습니다..

장마철에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승 하시길 바랍니다.

Re: 작은 바람이지만 ramp up에 좀더 디테일한 기능이 제공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http://ngrinder.642.n7.nabble.com/ramp-up-td355.html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 작은 바람이지만 ramp up에 좀더 디테일한 기능이 제공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goodjob
아.. 방법이 있었군요.. 좀더 찾아보고 질문 했어야 할 것을 그랬네요.

script로 램프업 기능을 구현하는 방법으로 다시 시도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