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de.js async.waterfall로 코딩결과 확인시 이상한점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node.js async.waterfall로 코딩결과 확인시 이상한점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byeonggyu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네요!!
열공중에 질문하나 하겠습니다..
node.js 에서 async.waterfall 사용해서 순차적으로 값을 받아와서 처리하는 코딩을 해서 테스트를 하니 잘되었습니다.
그래서 ngrinder 로 테스트를 하는데 콘솔로그로 출력을 하도록 해서 보는데 순서가 뒤죽박죽으로 출력되네요..
1
2
3
이렇게 나오게 로그 찍었는데
1
1
1
2
3
또는
2
1
3
이렇게 나오는데 이게 정상적으로 async.waterfall 이 적용되었는데도 이런게 맞나요? 그냥 테스트 하면 정상적인 순서로 나오는데 ngrinder로 하면 순서가 제대로 안찍히네요... 이게 정상인지 제대로 코딩을 못했는지 원인을 알고 싶네요..

Re: node.js async.waterfall로 코딩결과 확인시 이상한점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vuser 개수를 몇개로 하셨나요?

2014년 5월 13일 오후 5:07, byeonggyu [via ngrinder] <[hidden email]>님이 작성:
[...]
이렇게 나오는데 이게 정상적으로 async.waterfall 이 적용되었는데도 이런게 맞나요? 그냥 테스트 하면 정상적인 순서로 나오는데 ngrinder로 하면 순서가 제대로 안찍히네요... 이게 정상인지 제대로 코딩을 못했는지 혹시나 코딩하시면서 저같은 문제 경험하신 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ngrinder.642.n7.nabble.com/node-js-async-waterfall-tp1529.html
To start a new topic under ngrinder-user-kr, email [hidden email]
To unsubscribe from ngrinder-user-kr, click here.
NAML

Re: node.js async.waterfall로 코딩결과 확인시 이상한점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byeonggyu
100-1000까지 다양하게 테스트 했습니다..

vuser 이랑 연관이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