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rinder 실행 시 문제가 있습니다.

ngrinder 실행 시 문제가 있습니다.

조부랭이
안녕하세요.

제가 컨트롤러와 에이전트를 설치하고 실행한 결과 에러가 발생합니다.
컨트롤러와 에이전트가 연결이 되는건 확인했습니다.

HTTPconnection.java:4082

이러한 형태로 connection이 되질 않는다고 나오더라구요.
이 단 한줄만 가지고 알려달라고 하는 것이 정말로 죄송하지만 확인이 가능하신지요?
자세한 로그는 제가 추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쁘신데 정말로 죄송합니다.

Re: ngrinder 실행 시 문제가 있습니다.

junoyoon
Administrator
로그를 좀 올려주시겠어요? 보내주신 내용으로는 확인이 되지 않네요.
혹시 JDK8면 JDK7으로 내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