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rinder 3.3 설치 관련 질문

ngrinder 3.3 설치 관련 질문

sleepingeye1
안녕하세요
이번에 ngrinder 로 부하 테스트를 진행하려고 하는데 controller 설치 과정에서부터 막히네요 ㅠㅠ

이것저것 해보고 게시판을 찾아봐도 windows 환경에 설치 과정에서 다른 분들은 크게 문제 없었던거 같은데 저는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jdk 1.8  , tomcat 8 , ngrinder 3.3

톰캣은 정상적으로 동작하는거 확인했구요

wepapps 폴더에 다 지우고 ngrinder war 파일 넣어 두었는데

404 에러가 뜨네요

혹시 더 확인해야 할부분이 있을까요??

Re: ngrinder 3.3 설치 관련 질문

노상기
저도 같은 문제를 한번 겪어서 JDK를 1.7,tomcat7로 내려보았더니 잘되었습니다.
JDK 1.7, tomcat7로 한번 해보시면 될거같아요.
JDK 버전인지, 톰캣 버전 때문인지 정확하게는 확인을 해보지 못했습니다^^;

테스트 해보았는데 tomcat은 8 그대로 쓰셔도 됩니다^^;
JDK 1.7만 바꾸니 잘되네요..ㅎㅎ

Re: ngrinder 3.3 설치 관련 질문

sleepingeye1
JDK 1.7 에서 됩니다!!!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windows 말고 다른 환경에선 jdk 1.8, tomcat 8 로 다 하신것 같아서

원인을 못찾고 있었는데  덕분에 해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