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rinder 3.1.2에서 agent 구동성능이 정말 좋아졌네요.+예약어 질문

ngrinder 3.1.2에서 agent 구동성능이 정말 좋아졌네요.+예약어 질문

sunghyun lim
안녕하세요.
이번 성능테스트 환경구성을 하면서
맥 서버에 nGrinder 3.1.2를 설치 했습니다.
테스트 수행시 구동 속도가 몇십배 빨라졌네요.

정말 좋네요. 하루에도 몇번씩 성능테스트를 진행하는데,
구동시간이 줄어든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하나 스크립트를 작성하다보니,
chatting 메시지를 조합하는 과정에서 message 변수를 만들어 쓰려는데,
이미 예약어인지 스크립트가 검증하는데 계속 대기중이네요.

혹, 이미 예약되어 있는 변수들을 알 수 있을까요?
너무 쉬운 질문인듯 싶기도 한데, 저도 참조하고
다른분들도 도움이 될 듯 싶어서 질문 드립니다.

변수 설정은 아래처럼 따로 잡아서 쓰고 있습니다.
chat_message = "agent message from ["+self.account_id+"], when["+millis()+"]"

Re: ngrinder 3.1.2에서 agent 구동성능이 정말 좋아졌네요.+예약어 질문

예약 변수로 지정한 것은 따로 없습니다.

왜 대기중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1분뒤에 자동 중단 조차 않되나요?

아래건은 다음과 같이 하시는게 더 가독성이 좋습니다. 이런 방식은 동작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chat_message = "agent message from [%s] when [%s]" % (self.account_id, mill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