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rinder 레포팅 그래프 관련 문의 드립니다.

nGrinder 레포팅 그래프 관련 문의 드립니다.

Lim Hyun Ho
안녕하세요.

GTest클래스를 통해 여러개의 테스트를 등록하고 각각의 테스트에 대한 TPS, 평균응답시간을 그래프로 보고 싶은데 가능한건가요?

테스트 중에는 각 테스트에 대한 TPS가 그래프 아래에 있는 테이블에서 수치로 나오는데 테스트가 끝나고 나면 해당 테이블 정보도 사라지고 Total 데이타에 대한 그래프만 나옵니다.

혹시 스크립트 코드를 통해 처리할 수 있는 부분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 nGrinder 레포팅 그래프 관련 문의 드립니다.

spiros
각 테이블 별 그래프는 테스트 생성시에 show Advanced Configuration 에서 sampling Interval 3이상으로 하면 종료후 그래프에도 개별로 남는걸 말씀하시는거 같은데 맞나요?

Re: nGrinder 레포팅 그래프 관련 문의 드립니다.

Lim Hyun Ho
답변 감사드립니다.

말씀 주신데로 sampling interval을 3으로 주고 테스트 하니 제가 원하는 그래프가 그려지네요.

sampling interval은 데이타 수집 주기를 의미하는 값이라고만 생각했는데요. 혹시 값이 2일때 안 되는 어떤 이유가 있는걸까요? 혹시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Re: nGrinder 레포팅 그래프 관련 문의 드립니다.

Advanced 옵션을 보시면 sampling rate 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값을 3 이상으로 지정하시고 테스트를 진행하시면 상세 그래프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16. 4. 21. 오후 4:20에 "Lim Hyun Ho [via ngrinder]" <[hidden email]>님이 작성:
[...]

http://ngrinder.642.n7.nabble.com/nGrinder-tp1957.html
To start a new topic under ngrinder-user-kr, email [hidden email]
To unsubscribe from ngrinder-user-kr, click here.
NA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