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rinder 운영 환경에 대해서

nGrinder 운영 환경에 대해서

tigerLee
웹 성능공학에 대해서 공부하다가 nGrinder 얘기를 듣고 여기까지 왔습니다.

이것저것 살펴보니, 개발진에서 많은 고생을 하셔서 여기까지 오신거 같네요.

우리 회사에 적용해보고 싶은데요. 가능할지 조심스럽게 여쭈어 봅니다.

웹운영 환경이 UNIX(hp, sun, ibm) 기반에  jdk 1.3 ~ 1.6 까지 다양합니다.

apache와 상용WAS로 운영중이고요.

이런 경우도 적용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만일 가능하다면 집중적으로

공부해서 적용해볼 생각입니다.

Re: nGrinder 운영 환경에 대해서

ngrinder 는 테스트 대상이 어떤 것이든 딱히 가리지 않습니다.

심지어는 게임 필드에서도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럼~

Re: nGrinder 운영 환경에 대해서

tigerLee
네. 답변 감사합니다.
한가지만 더 문의드리면, 에이젼트의 OS type이 windows, linux 이던데요
UNIX에 설치하여 모니터용으로 사용 가능할까요?.
컨트롤러와 agent는 윈도우 2003서버, 부하타겟서버는 hpux 이거든요.

Re: nGrinder 운영 환경에 대해서

모니터가 HPUX 에서 돌지는 모르겠습니다.

ia65-hpux-11.sl 은 지원하기는 하는데요.

실험해보시고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