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rinder 컨트롤러 상에서 Create user가 진행이 안됩니다

YJ

nGrinder 컨트롤러 상에서 Create user가 진행이 안됩니다

YJ
안녕하세요.
nGrinder를 잘 사용하고 있던 와중에 잘 되던 create user 기능(admin 계정으로 로그인 하여 User Management에 있는 버튼)이 동작을 안하네요.

마지막으로 user를 생성해본지가 오래 되서 혹시 새로운 버전이 나오며 기능이 막힌건 아닐지 궁금합니다.
제가 쓰는 nGrinder 버전은 3.2.3 버전입니다.

Re: nGrinder 컨트롤러 상에서 Create user가 진행이 안됩니다

최근에 Chrome 이 자동업그레이드 되면서 구 버전의 nGrinder 에서 해당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하였습니다.
3.3 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이 문제 해결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