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rinder 3.2.3 릴리즈

nGrinder 3.2.3 릴리즈

junoyoon
Administrator
nGrinder 3.2.3에서는 버그 수정과 약간의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이 버전은 REST API 를 지원하고 파라미터를 통해 테스트를 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었습니다.
특별히 Karel Piwko님과 이고잉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좀 더 일반적인 프로덕트 정보를 보고 싶으시다면 다음을 방문 하시기 바랍니다. http://nhnopensource.org/ngrinder

1. Release Info

  • Version : 3.2.3
  • Release Date : 2013.10.08

2. Changes

outline

  • 기본적인 WEB API(REST) 를 지원합니다. 유저는 Curl 같은 간단한 HTTP Client 를 사용하여 테스트를 복제/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존재하는 테스트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API는 HTTP Basic Auth 인증을 통해 보호됩니다.
  • 파라미터화된 테스트가 지원됩니다. 각 테스트 설정 화면에서 파라미터를 부여하면, 스크립트에서 이를 전달받아 특정 동작을 할 수 있도록 설정 가능합니다.
  • 한 스크립트에서 여러 테스트를 정의하는 경우에 이전 버전까지는 TPS만 테스트 별로 출력되었으나, 이제 부터는 평균 테스트 시간과 에러도 테스트 별로 출력됩니다.
  • 에이전트와 컨트롤러간의 통신 포트를 이제 원하는 포트로 설정 가능합니다.
  • 그외에 다양한 UI 개선 사항이 포함되었습니다.

Bug

  • [NGRINDER-659] - Fix typo errors
  • [NGRINDER-668] - Fix wrong test schedule calculation when browser timezone and user specified timezone are different
  • [NGRINDER-674] - Show JAVA_HOME env var absent message when running agent as security mode

New Feature

Improvement

3. OS, DBMS supports

  • Linux, Windows, Mac OSX is supported.
  • Supports CUBRID, H2 as DB. The default DBMS is H2.

4. Requirements

  • Oracle JDK 1.6 version or above / OpenJDK 1.7.
  • Tomcat 6.X later

5. Downloads

6. References

    Re: nGrinder 3.2.3 릴리즈

    디벨롭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Re: nGrinder 3.2.3 릴리즈

    hjyooooo
    고생하셨습니다.^^

    junoyoon님 도움 받아서 script도 만들고, 첫번째 부하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제가 부탁한 ID에 .(dot) 입력 기능도 추가되었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