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fka 성능테스트 Tps 문의 드립니다.

kafka 성능테스트 Tps 문의 드립니다.

judidak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보고 3.3버전을 설치하였습니다.
local에 카프카를 설치하고 성능테스트를 진행중인데
일정 tps이상(100 tps 부근) 올라가지 않네요.

kafka 메시지가  쌓이지 않고 flush가 되서 그런지 이유를 알수가 없습니다.
혹시 kafka 부하테스트에 대한 팁이 있으시면 알려주실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