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센트이벤트, gRPC의 부하테스트도 가능할까요?

서버센트이벤트, gRPC의 부하테스트도 가능할까요?

김영근
안녕하세요? nGrinder를 처음 접해보게 된 개발자입니다.

제가 개발한 API 서버의 부하테스트가 필요해서 nGrinder 관련 메뉴얼을 보고 있는데..

서버센트이벤트와 gRPC 관련 부하테스트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