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시 error가 떠도 무시하고 계속 진행하게 할 수 있나요?

테스트 시 error가 떠도 무시하고 계속 진행하게 할 수 있나요?

molecule

안녕하세요.
ngrinder 3.3를 이용해 테스트를 하고 있는데
ngrinder는 에러가 어느 정도의 수 이상이 되면 알아서 테스트를 그만두는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에러가 나더라도 계속 테스트를 진행하게 하는 방법이 혹시 있나요?
제가 진행하고 있는 테스트가 서버 공격에 대한 부하테스트라서 공격URL을 보낼시 400에러가 뜨는데
에러를 무시하고 계속 부하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Re: 테스트 시 error가 떠도 무시하고 계속 진행하게 할 수 있나요?

테스트 메소드 내에서

Try catch 구문으로 모든 exception을 잡아버리시면 됩니다

2015. 5. 27. 오후 4:11에 "molecule [via ngrinder]" <[hidden email]>님이 작성:

[...]

http://ngrinder.642.n7.nabble.com/error-tp1807.html
To start a new topic under ngrinder-user-kr, email [hidden email]
To unsubscribe from ngrinder-user-kr, click here.
NA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