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시 asm라이브러리 충돌 관련 문제 문의 드립니다.

테스트시 asm라이브러리 충돌 관련 문제 문의 드립니다.

류재섭

테스트시 asm라이브러리를 쓰는 클라이언트를 jython 스크립트에 올려서 쓸려고 합니다.

그런데 ngrider와 제가 쓰는 asm라이브러리 버젼이 달라서 어떤걸 올리고 내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ngrider에 있는 asm라이브러리가 버젼이 좀 낮아서 문제 인것 같습니다.

혹시 라이브러리 버젼 바꾸고 ngrinder 다시 재기동 해도 될까요?

Re: 테스트시 asm라이브러리 충돌 관련 문제 문의 드립니다.

junoyoon
Administrator
가능할듯 합니다만.. ^^

2015년 3월 23일 오후 5:42, 류재섭 [via ngrinder] <[hidden email]>님이 작성:

[...]

http://ngrinder.642.n7.nabble.com/asm-tp1773.html
To start a new topic under ngrinder-user-kr, email [hidden email]
To unsubscribe from ngrinder-user-kr, click here.
NA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