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서버보다 agent가 부하가 걸려서 테스트를 하기가 애매한데..

대상서버보다 agent가 부하가 걸려서 테스트를 하기가 애매한데..

nalawa
환경은
버추얼박스에 우분투를 올려서 컨트롤러와 에이전트를 설치했습니다.
테스트 용도로 사용중이라서 에이전트를 추가 할 환경은 되지 않고 현재 환경에서 부하를 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타겟 페이지도 별 내용이 없는 상태여서 TPS 가 500 근처가 나오는 상태라서 에이전트가 부하가 걸리는거 같은데
40초만에 부하가 걸려서 대상서버에 부하를 거의 못주는 상태여서.. (cpu 기준 약 25%)

에이전트 서버의 설정으로 변경 할 수 있는 부분이 혹시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Re: 대상서버보다 agent가 부하가 걸려서 테스트를 하기가 애매한데..

윈도우 환경이시라면 궃이 버추얼박스내에서 띄우지 않고 바로 윈도우에서 실행시키시면 조금 더 많은 부하를 가할 수 있을 겁니다.
nGrinder 는 OS를 가리지 않거든요.

2016년 1월 12일 오후 5:30, nalawa [via ngrinder] <[hidden email]>님이 작성:
[...]

http://ngrinder.642.n7.nabble.com/agent-tp1920.html
To start a new topic under ngrinder-user-kr, email [hidden email]
To unsubscribe from ngrinder-user-kr, click here.
NAML

Re: 대상서버보다 agent가 부하가 걸려서 테스트를 하기가 애매한데..

nalawa
윈도우로 하니까 엄청 편하네요
괜히 삽질했었습니다.

아주 편하게 환경 설정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