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v3 관련 이슈?

byeongdolee
기존에 3.4.3 버전으로 제가 테스트 하던 사이트를 https로 호출할 경우

에러가 나는 현상이 있어서 검색하다보니

java.lang.System.setProperty("https.protocols", "TLSv1,TLSv1.1,TLSv1.2");

이 값을 추가하라는게 있어서 해결했습니다.

근데 3.4.4버전에서는 똑같이 추가해도 안되서 3.4.4버전에서 변경된 코드 내용을 보니

"SSLv3", "TLSv1", "TLSv1.1", "TLSv1.2" 이 프로토콜들은 무조건 뒤에 append 되도록 짜여져 있는것 같더라구요.

이전처럼 설정 가능하도록 수정은 안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