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AP 테스트는 어떻게 만들면 되나요?

SOAP 테스트는 어떻게 만들면 되나요?

jungoo youn
안녕하세요.
WAS 서비스에 대한 성능 테스트를 위해 SOAP 프로토콜 호출을 만들어 보려고 해서 몇가지 인터넷에 있는 샘플을 적용해 봤는데 제대로 동작하는 샘플이 없네요.
SOAP 테스트와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요?

Re: SOAP 테스트는 어떻게 만들면 되나요?

junoyoon
Administrator
SOAP의 경우에는 LoadUI 라는 도구를 사용하시는 편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