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rinder 3.3 버전 설치 시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Ngrinder 3.3 버전 설치 시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Mr.Nam
안녕하세요.

Ngrinder를 처음 시작해보고자 하는 Newbie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Ngrinder 3.3버전 설치 시에 controller에서 Agent를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풀어보니
antlr-2.7.7.jar 파일 밖에 없어 문의드립니다.

모니터 파일도 압축을 풀어보면 commons-collections-3.2.1.jar 파일밖에 없습니다.

Ngrinder 설치 가이드에는 각각 run_agent.bat과 run_monitor.bat이 나와야 하는 것으로 되어있습니다.

제 환경은 Apache tomcat 8.0에 controller를 올렸고 OS는 Windows 7 64bit입니다.

JDK도 OS버전에 맞는 64bit용 1.7 버전이 설치되어있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Re: Ngrinder 3.3 버전 설치 시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아.. 사실 Tomcat 8.0에서 테스트를 따로 진행하지 않았는데요.. -.-;

Tomcat 7.0 으로 한번 해보시겠습니까?

Re: Ngrinder 3.3 버전 설치 시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Tomcat 8도 해보았으나, 문제가 재현되지 않습니다.

혹시 tomcat 을 어느 폴더에 설치하셨나요?

폴더명에 스페이스나 한글이 들어있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Re: Ngrinder 3.3 버전 설치 시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한가지 더. 혹시 다운로드 받으신 tar파일의 사이즈가 어느정도 인가요?

만약 5메가 이상이시라면 7zip을 다운 받으셔서 압축을 풀어보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Re: Ngrinder 3.3 버전 설치 시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Mr.Nam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먼저 설치할때 순서는 아래와 같았습니다.
ngrinder-controller-3.3.zip을 다운받아 ngrinder-controller-3.3.war로 이름 변경 후....
C:\Program Files\Apache Software Foundation\Tomcat 8.0\webapps
위 폴더에 복사 → Tomcat 재 구동하니 ngrinder controller가 설치되었고 접속도 정상적으로 이뤄졌습니다.

그리고 파일의 다운로드 크기는 지금 보니 각 각 10KB입니다.ㅠ
(ngrinder-agent-3.3-localhost.tar, ngrinder-monitor-3.3.tar 두 개의 파일 모두 10KB 입니다.)
뭔가 잘못된거 같긴 하네요.. 압축은 7zip으로 풀긴했습니다.

어디서 부터 잘못 된 것 일까요?
혹시 위 war 파일을 복사한 경로에 Space가 존재해서 그런 것인지요??

Re: Ngrinder 3.3 버전 설치 시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Mr.Nam
해결하였습니다~

아무래도 tomcat설치경로에 space가 있는것 같아 정상동작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java -jar 옵션을 사용하여 tomcat없이 설치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니 34MB의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감사합니다~

Re: Ngrinder 3.3 버전 설치 시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옙. 그런것 같습니다. 반드시 스페이스가 없는 폴더에 설치되어야 합니다. ^^
설치패스내의 스페이즈는 단순히 파일 다운로드 측면 뿐만이 아니라. 다른 이슈도 발생시키므로 다르게 처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