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itor 관련 문의 드립니다.

Monitor 관련 문의 드립니다.

before30
Target State 를 확인하려고하는데
ngrinder-monitor가 정상 동작중임에도 불구하고
Controller에서 접속을 시도 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DNS 엔트리에도 도메인과 IP를 추가했지만
Controller 에서 netstat -a 를 해봐도 따로 시도하지 않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나온 설명으로 보면 스크립트만 시작하면 되는 것으로 보이는데..
추가 설정이 필요한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Controller와 Target을 동일 서버에 두고 실행하면 Target state가 잘 나오고..
다른 서버로 옮겼을 경우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Re: Monitor 관련 문의 드립니다.

혹시 방화벽으로 막혀 있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컨트롤러에서..
telnet 타겟서버IP 13243 하셔서 응답이 있으면 방화벽에 문제가 없는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