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함수 실행 유무가 궁금합니다.

JS함수 실행 유무가 궁금합니다.

gb.choi
안녕하세요

ngrinder를 처음 접하는 초심자입니다.. 아직 미숙하여 내용을 잘 알지못해 질문드립니다.

ngrinder가 가상브라우저 개념으로 보면 될까요?

현재 브라우저가 접속할때마다

https://w3c.github.io/navigation-timing/

아래의 API가 실행되어 다시 collector 서버로 POST메시지를 전송하는 구조인데,

ngrinder가 페이지를 방문해도 API가 실행되지 않는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함수가 실행되지 않는게 당연한건지, 따로 스크립트를 작성해야하는건지....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Re: JS함수 실행 유무가 궁금합니다.

ngrinder 는 브라우저가 실행되는 구조는 아닙니다. 단순한 httpclient 로써, 내부의 js 등을 해석하여 추가적인 작업을 하지는 않습니다.

Re: JS함수 실행 유무가 궁금합니다.

박영식
안녕하세요.

브라우저 처럼 실행되며 작동하는 스트레스 툴이 알려진 것이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 JS함수 실행 유무가 궁금합니다.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노드가 꽤나 많이 동원되어야 해서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안녕하세요.

브라우저 처럼 실행되며 작동하는 스트레스 툴이 알려진 것이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ngrinder.642.n7.nabble.com/JS-tp2258p2314.html
To start a new topic under ngrinder-user-kr, email [hidden email]
To unsubscribe from ngrinder-user-kr, click here.
NA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