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ID '.' 입력 제한 및 사내 SSO연동 문의

사용자 ID '.' 입력 제한 및 사내 SSO연동 문의

hjyooooo
안녕하세요?  nGrinder 부하테스트를 위해  User Guide를 보면서 하나씩 따라하고 있습니다.

User Guide와 게시판에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특히 질문 내용에 모든 답을 해주시는것에 대해

감탄하고 있습니다.

저는 2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nGrinder 사용자ID에 .을 사용할수 없는지요?

예들들어  hj.yoo 이렇게는 등록을 못하게 되어 있던데... 저희 회사의 사내 시스템 ID는 모두 '.'이 들어가서
그 ID를 똑같이 사용하려고 하는데.. 안되네요.. 현재 버전에서 안된다면 이후 버전에 추가 가능하신지요?

2. nGrinder와 사내 SSO와 연동이 가능한지요??

네이버는 SSO연동해서 자동로그인 같은 기능을 사용 하고 있는걸로 아는데요.  혹시 저희 회사 사내 SSO와 nGrinder를
연동해서 사용할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감사합니다.

RE: 사용자 ID '.' 입력 제한 및 사내 SSO연동 문의

질문에 답변 드립니다.

 1. nGrinder 사용자ID에 .을 사용할수 없는지요?

==> 예. 현재 사용할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 3.2.3 에 사용 가능하도록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전에는 컨트롤러의 WEB-INF\ftl\user\info.ftl 를 오픈하셔서

==> var patrn = /^[a-zA-Z]{1}[a-zA-Z0-9_]{3,19}$/; 를 var patrn = /^[a-zA-Z]{1}[a-zA-Z0-9_\.]{3,19}$/;

==> 로 변경 하시면 . 도 허용 가능하게 됩니다.

2. nGrinder와 사내 SSO와 연동이 가능한지요??

==> 일단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현재 사용 하시고 계신 SSO가 어떤 것인지가 중요합니다.

==> 네이버의 경우, SiteMinder 를 사용하고 있고, 이를 사용하여 SSO 플러그인을 구현하고 적용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귀사의 경우에는 무엇을 사용하고 계신지 불명확 하여, 어느 정도 난이도 인지 알수가 없군요.

그럼.

[...]

http://ngrinder.642.n7.nabble.com/ID-SSO-tp940.html
To start a new topic under ngrinder-user-kr, email [hidden email]
To unsubscribe from ngrinder-user-kr, click here.
NAML

RE: 사용자 ID '.' 입력 제한 및 사내 SSO연동 문의

hjyooooo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ID에 '.' 사용은 3.2.3버전이 나오기 전까지 info.ftl 파일 수정해서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SSO는 저희 회사에 어떤 SSO를 사용하는지 파악해서 다시 문의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