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 DBLock이 발생할 때

H2 DBLock이 발생할 때

sunghyun lim
안녕하세요.
nGrinder controller가 비정상 종료 된 이후에
서버 구동시 H2Lock이 발생했다는 에러가 발생되네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소해야 하나요?

(저는 초기 세팅 중이라, user/.ngrindr 폴더를 다 지웠어요)

그럼, 수고하세요.

RE: H2 DBLock이 발생할 때

junoyoon
Administrator

먼저 좀비 Java 프로세스를 모두 죽이셔야 합니다.

그리고 .ngrinder/db 폴더에 보시면 h2.lock 이라는 파일이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 파일을 지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