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nt 설치 문의

Dong Yeong
톰캣과 Controller를 설정하고 Agent 다운로드를 받아서
run_agent를 했습니다.
그랫더니 사용자 폴더에 .ngrinder_ex 라는 폴더만 생기고 안에 다른 파일들은 생기질 않습니다.
그래서 도스창을 이용해 run_agent를 실행했더니
missing 'server' JVM at.... 라는 에러가 생기네요
java 설정은 잘 해줬는데도 같은 에러가 생기네요
현재 환경은 톰캣 7.0에 java 1.7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