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nt 실행 문제

김석훈
안녕하세요. nGrinder를 이용하여 성능테스트를 진행하려는데 문제가 있어 질문드립니다.

현재 컨트롤러는 설치된 상태고 컨트롤러에서 다운받은 에이전트도 실행 되었습니다.

컨트롤러와 연결도 되었고 컨트롤러 에이전트 관리에서도 정상적으로 연결된 상태라고 떠있으며 업데이트 명령도 에이전트에 제대로 전달되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테스트 실행 시 컨트롤러에서는 스크립트 전달이 안되고 에이전트는 계속 컨트롤러 서버 시그널만 기다리는 상태입니다.

어떤 문제인지 몰라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 Agent 실행 문제

혹시 groovy maven 프로젝트로 실행하셨는지요?

2014년 3월 28일 금요일, 김석훈 [via ngrinder]<[hidden email]>님이 작성한 메시지:
[...]

http://ngrinder.642.n7.nabble.com/Agent-tp1434.html
To start a new topic under ngrinder-user-kr, email <a href="javascript:_e(%7B%7D,&#39;cvml&#39;,&#39;ml-node%2Bs642n113h87@n7.nabble.com&#39;);" target="_blank">ml-node+s642n113h87@...
To unsubscribe from ngrinder-user-kr, click here.
NAML

Re: Agent 실행 문제

김석훈
네 맞습니다. Groovy maven 입니다.

Re: Agent 실행 문제

Groovy Maven 프로젝트는 초기 실행시 꽤 많은 Dependency 를 Maven Public Repo에서 다운로드 합니다.
이때 네트웍 상황에 따라 10분 이상 걸릴 수도 있습니다.

컨트롤러를 설치한 서버에서 외부 서버 80포트로 호출할 수 있는 지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잘 통신할 수 있는 곳에 컨트롤러를 설치하였다면, 한 10분 정도를 기다려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