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1 컨트롤러가 멈추는건 왜 그런걸까요?

3.4.1 컨트롤러가 멈추는건 왜 그런걸까요?

jonghoon
안녕하세요.
3.4.1 컨트롤러를 사용 하는 중에, Vuser 2000을 유입 하려고 하는데요.
 Vuser 1000이 인입 되는 시점에서, 그래프 정보와, 체크리스폰스 부분이 멈추네요.
타임 이랑 유저 유입은 잘 되고 있구요. 컨트롤러 장비에 대한 여유도 있구요.
왜 발생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Re: 3.4.1 컨트롤러가 멈추는건 왜 그런걸까요?

lopiter
혹시 agent 쪽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