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생성 시 에이전트 최대가 0입니다.

테스트 생성 시 에이전트 최대가 0입니다.

pyeonghwa
agent를 각각의 다른 컴퓨터에 총 2개 세팅했습니다.
agent 콘솔 로그에도 controller server에 연결되었다고 뜨구요
Waiting for agent controler server signael 이라고 나오는 상태입니다.

컨트롤러에서 에이전트 관리에서도 두개의 에이전트 목록이 잘뜨고 승인도 되어있는 상태이며
상태도 Ready 입니다.
그런데 성능 테스트에서 테스트 생성을 하려고 하면 에이전트 최대가 0입니다.

무엇이 잘못된걸까요 도움부탁드립니다!!

Re: 테스트 생성 시 에이전트 최대가 0입니다.

leedonggyu
Administrator
안녕하세요.

혹시 에이전트 관리에서 보실때 해당 에이전트에 소유자가 있나요?
소유자가 있으면 해당 소유자만 에이전트가 노출됩니다.

아니면 혹시 cluster 모드로 사용중이신가요?

Re: 테스트 생성 시 에이전트 최대가 0입니다.

pyeonghwa
소유자가 있어서 생기는 문제였습니다.
해결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