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유저간 스크립트 파일 공유 방법

모든 유저간 스크립트 파일 공유 방법

tododn
안녕하세요. ngrinder 항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저를 생성하고 각각 유저로 로그인해보면, script 파일은 공유되지 않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github 연동 외에 script 파일들을 모든 유저가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이 혹시 있을까요?

앗 그리고 혹시 gitlab도 연동이 가능한 걸까요?? gitlab에서는 오류가 나고 있어서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Re: 모든 유저간 스크립트 파일 공유 방법

gitlab 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대신 사용자의 계정을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ngrinder 위쪽 메뉴에서 자기 이름을 클릭 한 뒤에 > 내 정보 > 사용자 계정 공유에
계정을 공유할 다른 사람의 계정을 지정하구요.

그러면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한 계정 사용자는 해당 계정으로 Switch 할 수 있습니다.

내 이름 클릭 > 다른 사용자로 전환

Re: 모든 유저간 스크립트 파일 공유 방법

tododn
바쁘신 와중에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현재 REST API로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식으로 nGrinder를 사용중인데요.
말씀해주신 컨트롤러 페이지에서 사용자를 switch 하는 방법 외에 API로 호출하여 사용하는 방법은 혹시 있을까요?
RESTAPI 문서에는 따로 방법이 없는 것 같아 질문 드립니다.

정리하자면, REST API를 통해 A유저가 B유저의 스크립트로도 테스트를 생성/실행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Re: 모든 유저간 스크립트 파일 공유 방법

https://github.com/naver/ngrinder/wiki/REST-API-QuickStart

이미 가이드 제공 하고 있습니다.

Re: 모든 유저간 스크립트 파일 공유 방법

그러고 보니.. REST API 로는 다른 사람 계정 호출은 어렵군요.
이건은 추후 개선건으로 넣어야 겠습니다.

Re: 모든 유저간 스크립트 파일 공유 방법

Re: 모든 유저간 스크립트 파일 공유 방법

tododn
확인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