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파일 분할(?) 방법이 있을까요?

테스트 파일 분할(?) 방법이 있을까요?

augustine
안녕하십니까. 뉴비입니다.
사내 프로젝트 부하 테스트를 위해 부하 생성툴을 찾던 중 ngrinder를 발견하여 스크립트 작성중에 있습니다.

이 게시판과 구글링을 통해 groovy스크립트를 작성해가고 있는데요,
테스트 해야할 내용이 많아져가고 있어, 이를 분할(?)하여 작성할 방법이 없을까 검색중에 있습니다만,
대부분의 샘플이 두세건만의 테스트를 다루고 있더라구요.

유즈케이스 마다 별도의 클래스(?)를 작성하여 @RunWith(GrinderRunner)에서는 각각의 클래스를 호출하여 사용하는
방식의 스크립트 작성이 가능할까요?

고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