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작성에 대해서

jay

스크립트 작성에 대해서

jay
svn을 이용해서, 로컬 환경이랑 서버에 올라가져 있는 스크립트를 동일하게 구성 할려고 하는데요.

예)
.
├── pom.xml
└── src
    └── main
           ├── java
           │   ├── sam
           │          └── papa.java
           │   └── spec
           │          └── TestRunner.groovy
           └── resources
                  └── setting.properties

위와 같은 구성으로 svn을 동기화 하고있는데요.
로컬에서 실행 할때는 문제가 없는데, 실제로 서버쪽에 올려서 실행을 하면,

예)
import sam.papa;

Caused by: org.codehaus.groovy.control.MultipleCompilationErrorsException: startup failed:
${NGRINDER_HOME}/script/admin/TestRunner.groovy: 34: unable to resolve class sam.papa
 @ line 34, column 1.
   import sam.papa;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 합니다.

TestRunner.groovy에서  내부의 papa.java의 클래스가 Import가 안되는거 같은데
위의 문제점을 해결 할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차선책으로  java로 정의되어 있는부분들을 전부 jar로 바꾼뒤에 읽어오는형식으로 해결하면 해결 될거 같긴한데
이러면 개발하는데 크게 불편해서 되도록이면 그대로 활용 하는 방법이 있으면 소개 받고 싶습니다.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