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당 리퀘스트 수도 설정 가능할까요?

ANA

초당 리퀘스트 수도 설정 가능할까요?

ANA
안녕하세요 ngrinder 로 성능테스트중에 있는데요
현재 1분의 기간을 두고 테스트를 하고 있는데,
점점 리퀘스트 수가 올라가면서 테스트가 되고 있는것을 확인했어요.

근데  초당 어느정도 리퀘스트가 가능한지가 궁금해서 확인을 해보고 싶어서요
혹시 초당 리퀘스트를 일정하게 호출하도록 옵션을 주는 부분도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