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시간을 늘리는 것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테스트 시간을 늘리는 것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young jun
안녕하세요.

ngrinder를 유용하고 쓰고 있는 개발자입니다.

 안정성 테스트를 하려고 4~5일 정도 테스트를 실행하고 싶은데, 8시간 이상은 실행을 할 수 없더군요.

7시간씩 실행하면 agent가 죽는 현상이 있기 때문에 예약 실행을 연속으로 설정하기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혹시 뭔가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Re: 테스트 시간을 늘리는 것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junoyoon
Administrator
8시간 이상을 돌리시려면, 설정에서..
controller.max_run_hour=
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agent 가 7시간 이상 돌때 그냥 죽는다면, 스크립트내 메모리 문제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프로세스 개수를 좀 줄이시고 실행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2015년 12월 8일 오후 5:19, young jun [via ngrinder] <[hidden email]>님이 작성:
[...]

http://ngrinder.642.n7.nabble.com/-tp1908.html
To start a new topic under ngrinder-user-kr, email [hidden email]
To unsubscribe from ngrinder-user-kr, click here.
NAML

Re: 테스트 시간을 늘리는 것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young jun
 회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메모리 문제는 확인해 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