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저장위치(저장소)와 폴더 구조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데이터 저장위치(저장소)와 폴더 구조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latentdark
안녕하세요~!

총 3가지의 질문이 있습니다.
사용하다보니 데이터 백업의 필요성과
작성한 스크립트 코드를 다른 폴더로 이동 시키기가 불가한듯 하여
저장소에서 직접 옮기려고 하였으나 폴더구조를 정확히 모르는 상태에서
나름 정보를 수집해 보았더니

controller는 ${userhome}/.ngrinder
agent는      ${userhome}/.ngrinder_agent
형식인듯 하나 자세한 내용을 몰라 손을 못대고 있습니다.

저장 폴더 구조를 알고싶습니다.
두번째는 타겟 서버 결과를 한 화면에 보고싶어
화면을 약간 수정하려 하였는데 소스가 모두 .class로 제공되던데요
제가 파일을 잘못 받아서 .class만 딸려온건지도 모르겠네요...

그래서 이참에 nGrinder 오픈 소스의 공개 범위가 어디까지인지 알고싶습니다.
세번째는
전에 올려주신 글들 읽어보니 @BeforeThread에서 로그인 처리하는게 극히 자연스럽다고 하셨는데
저도 그 말씀에 동의 함에도 불구하고 @BeforeThread에서 로그인 처리가 매끄럽게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인증문제에 걸려test안에서 같이 처리하고 있습니다.

혹시 예제가 있는지 조심스레 여쭤봅니다...
https라서 그럴수도 있는건지요?

3줄요약

1.nGrinder 폴더구조
2.nGrinder 오픈소스 공개범위
3.@BeforeThread 로그인 처리 예제

감사합니다~^^

Re: 데이터 저장위치(저장소)와 폴더 구조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1. 파일 복사로 작성한 스크립트 코드를 직접 다른 폴더로 이동시키는것은 불가능 합니다. 스크립트는 SVN REPO에 저장되고, .ngridner 폴더에서는 SVN REPO가 저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대신 SVN으로 REPO를 Checkout 받으시고, 폴더를 조정하신 다음에 다시 커밋하시면 됩니다.

2. 저장 폴더 구조를 알고싶습니다.  <== 질문이 잘 이해되지 않습니다.

3. 로그인 예제는.. 서비스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별 도움이 않되실 것 같은데, 혹시 어떻게 테스트 하셨는지 남겨 주실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