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좀요...부탁합니다.

김철형
안녕하세요.

TPS 그래프를 보면 그냥 직선으로( 평평하게) 나오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이런경우 최종 결과물 TPS 그래프를 보면 아무것도 안그려진 상태로 나옵니다.

또 에이전트를 3대 썼는데, 1대의 에이전트는 cpu 99%, 다른한대는 cpu 30%, 나머지 한대는 cpu 0%

가 나오는 경우는 어떤건지요...

에이전트 3 / 에이전트별 가상사용자 프로세스 1 / 쓰레드 50....이렇게 하였습니다.

제가 잘 몰라서 그런거 같은데....TPS 를 측정할때마다 값이 다르게 나옵니다.

그리고 직선으로 계속 나오네요...

Re: 답변좀요...부탁합니다.

로그를 첨부해 주시면 문제에 대한 정확한 답변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부탁드릴께요.

Re: 답변좀요...부탁합니다.

김철형
감사합니다.

파일이 첨부가 잘 안되서

 junoyoon at nhn.com